오, 한복한 인생 - 리슬 LEESLE 생활한복
Q
[문의TOP10] 온라인에 품절된 제품, 매장에 가면 구할 수 있나요?
A

구매를 희망하는 제품이 온라인에서 품절이라면, 오프라인 매장에도 품절입니다.

오프라인 매장에서 꼭! 만나보고 싶은 제품이 있다면

오프라인 매장 방문전 매장에 재고현황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오프라인 매장>

서울 홍대점 : 070-8793-2293 / 서울특별시 마포구 어울마당로 136-11 1층 

전주 본점 : 070-4219-2293 / 전주시 덕진구 동부대로 687 1층 / 일요일 휴무

오프라인 매장 내방시에는 운영 요일, 시간을 꼭 확인해주세요. 


온라인 고객센터 : 070-4218-2293

Q
[주문/결제] 무통장 입금 확인이 되지 않았을땐 어떻게 해야하나요?
A

무통장 입금 시 입금 하시기로 기재한 입금자명과 

실제 입금자명이 다른 경우(오타,띄어쓰기,영어대/소문자 포함) 입금확인이 정상적으로 처리되지 않아 주문이 취소 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에는 온라인 고객센터 070-4218-2293 혹은 리슬 홈페이지 문의 게시판 또는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리슬"로 연락 주시면

신속하게 처리도와 드리겠습니다.



Q
[수선/제작/단체/기타] 협찬 문의는 어디로 해야하나요?
A

협찬을 문의하고 싶습니다.


협찬은 내부 규정에 따라 일정 조건에 해당하는 분에 한하여 진행하고 있습니다.

초상권,저작권 문제없는 착용사진을 협찬 7일 내로 보내주시는 조건이며

해당 사진을 리슬에서 홍보 마케팅용도로 활용하는데 동의해주셔야합니다.


1. 네이버에 인물검색이 되는 유명인/화제의 인물

  방송매체, 미디어에 착용장면이 노출되는 경우에 진행가능합니다

  아래 링크를 눌러 신청부탁드립니다. 급하신 경우 본사로 부탁드립니다

  https://leesle.typeform.com/to/JEJvl5

  협찬문의 : 070-4218-2293



2. 고화질의 사진, 영상 제공이 가능한 해외여행 준비자

  아래 링크를 눌러 신청부탁드립니다.

  https://forms.gle/8ZbqaqLuJ8Jn9hNa8



Q
[주문/결제] 네이버페이 결제가 가능한가요?
A

네이버 페이 결제 가능합니다.

단, 네이버페이 서비스는 비회원을 대상으로한 구매서비스이므로 쇼핑몰에 로그인된 상태의경우 네이버 페이 버튼이 노출되지 않습니다.

이 경우 로그아웃후에 이용하시면 됩니다.



<네이버 페이 결제 시 도서/산간/오지/지역별 추가 배송비안내>

네이버페이의 경우 현재 기술적인 문제의 한계로 인해

도서 산간 지역의 추가배송비는 총 결제대금에 포함되지 않는 시스템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따라서, 도서/산간/오지/지역별 배송비는 추가 요청됨을 안내드립니다.

개별 연락을 통해 추가 운임분을 따로 요청드리겠습니다.


총 결제대금에 도서산간 특별지역 배송비가 포함되기를 희망하시는 고객님께서는

네이버페이결제가 아닌 일반결제로 진행부탁드립니다.





Q
[주문/결제] 현금영수증이 가능한가요?
A

현금영수증 가능합니다.

무통장결제 하신 분들에만 해당됩니다. 

주문서 작성시에 맨 하단에서 현금영수증을 신청하시면 됩니다.

주문하신 후 홈페이지 상단 마이페이지-해당주문내역 조회 후

내용 중간의 현금영수증 신청 버튼을 눌러 휴대전화 또는 사업자 번호로 신청 가능합니다.



Q
[배송] 긴급한 주문인데, 당일 수령이 가능한가요?
A


리슬의 90%상품은 오전 10시 이전 주문 시 당일 발송해드립니다.

통상적으로 택배는 1~2일이내 도착합니다.

간혹 택배사 사정에 따라 3일정도 지연이되는 경우가 있기도합니다. (파업/천재지변등)



긴급한 것은 리슬 고객센터를 통해 당일수령 서비스 신청하세요.

고객님께서 계신 지역과 가장 가까운 버스터미널명을 알려주시면 화물버스로 배송이 진행가능합니다.

리슬 본사가 위치한 곳은 전주입니다.

전주에서 고객님께서 계신 곳의 가까운 버스터미널까지 당일로 보내드리는 서비스입니다.

예를들어 "전주→서울" 탁송의 경우 약13000원의 비용이 발생하며,

대략 4시간 후에 수령가능합니다. 직접 고속버스터미널로 찾으러 나가시면 됩니다.

지역에 따라 버스 배차시간, 비용은 달라지므로 전화주세요.

친절히 도와드리겠습니다!!

리슬 온라인 고객센터 : 070-4218-2293

Q
[배송후 교환/반품] 온라인에서 주문하고 매장에서 교환반품 되나요?
A

안녕하세요. 리슬입니다.

온라인 구매 후 매장에서 교환반품을 희망하시는 분들이 계십니다.

온라인 구매한 상품은 온라인에서만 교환반품이 가능합니다.

매장에서 구입한 상품은 해당매장에서만 교환반품이 가능합니다.

그렇지 않은 경우 다음과 같은 문제가 발생하기 때문입니다.



-온라인과 매장의 상품은 수량을 분배하여 별도로 입출고 관리를 하고 있습니다.

-한 회사이지만, 온라인 발송하는 곳과 매장은 출고지가 달라 실질적으로 다른 곳이라고 이해하시면 됩니다.

-온라인 상품을 매장에서 교환반품하게 되면 양쪽의 재고 전산이 틀어지게 되는 문제가 발생합니다.

-온라인에서 상품이 없는데 주문이 가능해지거나, 상품이 있는데 품절이라고 뜨는 문제가 생기는 것입니다.

-본사에서는 어디 지점에 무슨 상품이 몇 개나 있는지 알 수 없게 되어 고객님께 재고 및 배송 일정의 안내를 할 수 없게 됩니다.

-또한 매장 매니저는 온라인 주문 내역을 확인할 수 없으며 반품 신청업무를 알지 못합니다.

-온라인 결제에 사용된 결제수단의 계약조건에 따라 환불 및 추가 금액 지불 등에 절차 문제가 발생합니다.



저희도 고객님의 편의를 위해 온라인 주문 후 매장 교환반품 정책을 진행하고 싶으나

결제수단의 처리방식과 출고지가 다른문제가 있어 불가한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구매한 곳에서 교환반품을 친절히 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온라인에서 주문하고, 오프라인에서 픽업(수령)만 하는 것은 가능합니다.

, 수령지가 매장일지라도 교환반품은 온라인에서 진행됩니다. 택배로 받아본 것과 동일한 교환반품비가 발생합니다.

Q
[사이즈문의] 사이즈를 어떻게 선택해야 하나요?
A


 



Q
[회원/정보관리] 리슬 온라인회원 적립금이 있나요?
A

본 적립금제도는 온라인 회원에만 해당되며 비회원인 경우에는 적립되지 않습니다.


1. 구매 적립금

제품 구매시 결제수단을 "무통장 입금"으로 선택하신 경우에만 제품 가격의 0.5%에 해당하는 금액을 적립금으로 드립니다.

적립금은 시스템을 통해 발송 완료일로부터 4일이후 자동 적립됩니다.

구매 적립금은 환불시 반환됩니다.



2. 후기 적립금

후기 게시판 : 온/오프라인에서 구매하신 제품의 후기를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매달 베스트 리뷰어 선정을 통해 최대 30,000원의 혜택도 드리고 있으니 놓치지 마세요!

자세한 내용은 후기 게시판에 자세한 적립금 지급 안내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3. 비정기적 이벤트에 따른 적립금

이벤트 내용에 따라 적립금이 적립될 수 있으며, 이벤트 공지를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적립금은 리슬 온라인에서만 현물로 사용가능하며, 현금전환 및 오프라인 매장에서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회원 의사에 따라 현금→적립금 으로 전환한경우 다시 현금으로 재전환이 불가하오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Q
[배송전 취소/변경] 배송 전 교환 및 주문취소가 가능한가요?
A

제품이 발송 되기 전 교환 또는 주문취소(환불)을 원하시는 경우 아래의 방법으로 접수해주세요.


<접수방법>

1. 온라인고객센터 전화 접수 070-4218-2293

2.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리슬" 접수

3. 온라인 문의 게시판 접수


오전 11시이전 남겨주신 문의글, 카톡, 전화로 접수가 가능하며

오전 11시 이후로는 이미 송장번호가 출력되어 물류 센터에서 출고 진행 중인 경우 취소 거부될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안내된 시간 내 신청하지 못하여, 이미 배송처리가 된 경우 왕복택배운임은 고객님께서 부담해주셔야 합니다.




Q
[배송후 교환/반품] 교환/반품 정책은 어떻게 되나요?
A

▶ 교환 안내

1. 교환신청은 주문 당사자에 한합니다. 

2. 고객님의 단순변심으로 인한 교환은 배송완료일로부터 7일 이내로 교환접수를 해주십시오.

3. 교환을 원하시는 제품은 택배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에 리슬 본사에 도착해야 합니다.

4. 불량에 의한 교환시 동일 색상, 동일 사이즈로만 교환가능하며, 동일한 제품 재고 보유 시 가능합니다. 

5. 고객님의 단순변심이나 사이즈 착오 등으로 인하여 교환을 하시는 경우에는 교환 배송비는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무료배송 제품도 해당됩니다.)

6. 교환 배송료 3,000원을 동봉하신 후 편하신 택배사를 이용하여 선불(즉납)로 결제하신 후 발송하여 주십시오.

(도서산간 지역의 경우 추가 운임료가 발생하오니 고객센터 안내에 따라 배송료를 동봉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7. 배송료 동봉 시. 배송료가 상자에 빠지지 않도록 돈봉투에 넣어주십시오. 분실 시 고객님 부담입니다.

8. 교환에 따른 차액 발생 시 고객센터 문의 후 입금하여, 동봉 시 분실에 따른 책임은 고객님께 부담됩니다.

9. 무료배송료 3,000원의 미동봉, 제품을 착불로 보내신 경우, CJ택배 반품 접수(신용)으로 이용하신 경우 교환/반품 진행이 원활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10. 특별행사 및 할인판매로 구매한 제품은 반품만 가능하며 교환은 불가능합니다. 교환하는 시점에 할인혜택이 변동될 수 있습니다.

11. 교환 시에는 본 제품과 함께 제공된 구성품(옷걸이, 끈  등)을 필히 동봉하여야 합니다.

12. 고객님이 받으신 제품 등의 내용이 안내와 다르거나 하자가 있는 경우 반품 배송비는 부과되지 않습니다.

13. 온라인 구매 상품은 오프라인 매장에서 교환이 어렵습니다. ( 반드시 온라인으로 접수해야합니다.) (※ 자세한 사항은 리슬 홈페이지 안내 참고 )


상기 내용을 충족시키지 않는 경우는 교환이 불가능합니다.



▶ 반품 안내

1. 반품신청은 주문 당사자에 한합니다.

2. 반품은 제품을 수령한 일로부터 7일 이내로 반품신청을 해주십시오.(택배 수령일 기준)

3. 반품을 원하시는 제품은 택배 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에 리슬 본사에 도착해야 합니다.

4. 고객님의 단순변심으로 인하여 반품을 하시는 경우 반품에 따른 배송료는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5. 카드결제 및 실시간 계좌이체 건의 경우 전체 취소가 원칙이오며,  배송료 3,000원을 동봉 또는 송금해주셔야 전체취소가 가능합니다.

6. 주문 내역 중 일부 제품 반품 시, 실 구매 금액이 10만원 미만일 경우 무료배송료 3,000원을 동봉하여 선불 결제 후 발송하여 주십시오.

 (구매상품을 제외한 구매 금액이 10만원 이상일 경우 무료 배송료 3,000원은 동봉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7. 전체 반품 시, 무료배송료 3,000원을 동봉하여 선불 결제 후 발송하여 주십시오.

8. 배송료 동봉 시, 배송료가 상자에서 빠지지 않도록 넣어주십시오. 분실 시 고객님 부담입니다.

9. 무료배송비 3,000원 미동봉, 제품을 착불로 보내신 경우, CJ택배 반품 접수(신용)으로 이용하신 경우 교환/반품 진행이 원활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10. 반품 시에는 본 제품과 함께 제공된 구성품(옷걸이, 끈  등)을 필히 동봉하여야 합니다.

11. 고객님이 받으신 제품 등의 내용이 안내와 다르거나 하자가 있는 경우 반품 배송비는 무료입니다.

12. 환불은 상품 도착 후 영업일 3일 이내로 처리됩니다.

(카드결제 취소 시, 환불 시기는 해당 카드사 및 은행 정책에 따라 시일이 상이합니다.)

13. 온라인 구매 상품은 오프라인 매장에서 반품이 어렵습니다. ( 반드시 온라인으로 접수해야합니다.) (※ 자세한 사항은 리슬 홈페이지 안내 참고 )


상기 내용을 충족시키지 않는 경우는 교환이 불가능합니다.



▶ 교환/반품 절차안내

1. 원활한 교환/반품 절차를 위하여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교환/반품 진행 외에 다른 용도로는 일절 사용되지 않으며,

교환/반품 신청서 기재 시, 개인정보 활용에 동의하신 것으로 간주됩니다.

교환/반품 안내서에 작성된 개인정보는 1년간 안전하게 보관되며, 추후 완전히 폐기됩니다.

2. 고객센터로 유선 및 게시판 게시글을 통해 신청해 주셔야 합니다.

3. 고객 단순변심에 의한 교환/반품 시 왕복 택배비를 부담하셔야 합니다.

4. 고객 단순변심에 의한 교환/반품 시 고객님께서 원하는 택배사를 이용하여 선불(즉납)로 배송해주셔야 합니다.

5. 당사 과실(불량 및 오배송)로 인한 교환/반품 배송료는 당사에서 부담하며, 이 경우 제품회수 접수를 별도로 해드립니다.

(반품접수가 된 이후 2-3일이 지나도 회수연락이 없는 경우, 리슬 고객센터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당사 과실 시 제품 교환은 "동일 사이즈 동일 제품으로만" 교환해 드립니다.

당사 과실이라 할지라도, 타 제품 교환 또는 사이즈 교환을 원하시는 경우 배송료는 고객님 부담입니다.

6. 반송하실 제품은 리슬 본사로 보내주셔야 합니다. 교환, 반품 주소는 돈봉투 뒷부분 또는 홈페이지를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7. 부분 반품을 하는 경우 카드 부분취소 및 계좌송금을 통해 진행됩니다.

(계좌송금 시 입금계좌번호, 은행명, 예금주 정보를 제공해주시기 바랍니다.)


기타 다른 방법으로 교환, 반품하시는 경우 교환, 환불 처리가 지연될 수 있습니다.



▶ 교환/반품 불가안내

1. 교환, 반품요청 및 배송 기간이 경과한 경우

(접수신청 및 반송 : 택배 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

2. 택이 제거되거나 착용, 오염, 훼손, 냄새 및 향취가 벤 경우

3. 구매자의 책임 있는 사유로 제품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의도적 훼손 포함)

4. 기간이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제품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예 : 계절의류)

5. 주문확인 후 제품제작에 들어가는 주문제작 제품인 경우

6. 주문확인 후 제품수선이 들어가는 서비스를 이용한 제품의 경우

7. 실측 상세 사이즈의 오차범위에 해당 또는 미기입을 이유 삼아 교환 반품을 요구하는 경우

8. 복제가 가능한 제품 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9. 참고적인 안내사항을 절대지표삼아 사이즈 미스가 발생한 경우

 (사람마다 체형이 다르기 때문에, 실측이 아닌 착용 사이즈 안내는 참고사항에 해당합니다)

10. 교환, 반품 요청 없이 임의로 제품이 반송되는 경우

(이 경우, 재반송 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11. 불량의 범위에 해당하지 않아, 반품사유에 해당하지 않는 경우 (예 : 실밥. 초크자국 등)

12. 소재특성에 관한 안내 또는 명시가 되어 있는 경우

(소재 특성에 따라 원단 직조시에 자연스러운 줄이 생길 수 있으나 이 점은 불량에 해당하지 않습니다.)

13 지퍼, 단추, 안감, 동정, 부자재 등 제작 공정 시 조금씩 달라질 수 있는 부속등을 이유 삼는 경우


기타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이 정하는 청약철회제한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Q
[배송후 교환/반품] 교환 / 반품 비용이 어떻게 되나요?
A

안녕하세요. 리슬입니다.


단순변심으로 인한 교환/환불시 배송비에 대해 안내드리겠습니다.

리슬은 10만원 이상시 무료배송을 진행해드리고 있습니다.

교환과 반품이 필요하신 경우 교환/반품하지 않는 제품의 전체 실 결제금액이10만원 미만 이시라면 해당 무료배송비 또는 추가 발송 배송비를 부담하셔야합니다.

결제 금액과 상관 없이 단순변심으로 인해 교환/반품시, 고객님께서 리슬 물류센터로 물건을 보내실 때에는 <편하신 택배사를 이용하시어 선불결제>를 완료하여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착불로 보내실 경우 교환/환불이 처리되지 않습니다.

자세한 안내는 아래를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교환/반품이 필요한 주문건 내에서만 적용되는 부분이며, 이전 구매 내역건의 제품 갯수와는 무관한 내용임을 알려드립니다.




교환

1. 주문 1건에 대한 부분 교환 : 교환하고자 하는 제품을 제외한 교환하지 않는 제품의 가격이 10만원 이상일 경우 재 발송에 따른 배송비는 지불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다만, 고객님 편의에 의한 처리이므로 고객님께서 리슬 물류센터로 제품을 보내실때에는 <편하신 택배사를 이용하시어 선불결제>를 완료하여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예) 저고리 1개 (129,000원), 원피스 (109,000원) 구매 후 저고리 또는 원피스 일부 교환 시 : 추가 배송비는 부담되지 않습니다.

주의) 저고리 1개 (99,000원), 원피스 (109,000원) 구매 후 원피스 교환 시 실 결제 금액은 저고리 1개(99,000원)으로 10만원 미만의 제품만 실 결제되는 주문건으로 무료배송비 3천원을 반납하여 주셔야합니다.

반납 방법은 제품과 함께 상자 동봉 또는 제품 발송 후 안내에 따라 계좌입금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 주문 1건에 대한 전체 교환 : 교환하고자 하는 제품의 개수가 2개 이상일 경우 추가 무료발송처리되며, 제품의 개수가 1개일 경우에는 무료배송비를 반납하여 주셔야합니다.

교환은 주문번호(내역)당 최대 1회에 가능합니다.

다만, 고객님 편의에 의한 처리이므로 고객님께서 리슬 물류센터로 제품을 보내실때에는 <편하신 택배사를 이용하시어 선불결제>를 완료하여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예) 저고리 1개 (129,000원) 구매 후 교환 : 재 발송비 3천원을 교환제품과 함께 상자 동봉 또는 제품 발송 후 안내에 따라 계좌입금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예) 저고리 1개 (99,000원), 원피스 (109,000원) 구매 후 저고리 교환 : 실 구매 제품의 가격이 10만원에 해당하므로 추가 무료발송 가능합니다.

예) 저고리 1개 (99,000원), 원피스 (109,000원) 구매 후 원피스 교환 : 실 구매 제품의 가격이 10만원 미만에 해당하므로 배송비 3천원을 동봉해주셔야 합니다.

예) 저고리 1개 (109,000원), 원피스 (109,000원) 구매 후 전체 교환  :  교환 제품의 개수가 10만원 이상 제품이 2개 이상일 경우로 추가 무료발송 가능합니다.



반품

1. 주문 1건에 대한 부분 반품 : 반품하고자 하는 제품을 제외한 교환하지 않는 제품의 가격이 10만원 이상일 경우 첫 발송에 발생된 무료배송비는 반납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다만, 고객님 편의에 의한 처리이므로 고객님께서 리슬 물류센터로 제품을 보내실때에는 <편하신 택배사를 이용하시어 선불결제>를 완료하여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예) 저고리 1개 (129,000원), 원피스 (109,000원) 구매 후 저고리 또는 원피스 일부 반품 시 : 첫 발송에서 발생된 무료배송비는 반납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주의) 저고리 1개 (99,000원), 원피스 (109,000원) 구매 후 원피스 반품 시 : 실 결제 금액은 저고리 1개(99,000원)으로 10만원 미만의 제품만 실 결제되는 주문건으로 무료배송비 3천원을 반납하여 주셔야합니다. 반납 방법은 제품과 함께 상자 동봉 또는 제품 발송 후 안내에 따라 계좌입금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 주문 1건에 대한 전체 반품 : 환불 받으실 경우 고객님의 실 결제금액은 0원에 해당하므로 첫 발송에서 발생된 무료배송비 3천원을 반납해주셔야합니다. 

배송비는 결제시 결제된 금액이 아니므로 제품과 함께 상자 동봉 또는 제품 발송 후 안내에 따라 계좌입금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다만, 고객님 편의에 의한 처리이므로 고객님께서 리슬 물류센터로 제품을 보내실때에는 <편하신 택배사를 이용하시어 선불결제>를 완료하여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다른 문의사항이 있으실 경우 Q&A게시판 또는 리슬 콜센터를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Q
[배송] 해외배송과 해외결제 가능한가요?
A

안녕하세요. 리슬입니다.

해외에서 찾아주시는 리슬러분들이 많습니다.

현재, 코로나19로 인한 EMS접수불가 국가가 상당수 됨에 따라 DHL을 이용하게되었으며 EMS발송은 불가한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해외주문 방법 2가지


1. 결제수단이 한국돈(원화)인 경우

   가능통화 : (원화)

   결제수단 : 무통장 입금, 한국카드

   배송사 : DHL

   배송비용 : 3만원~ (무게와 지역에 따라 상이)

   주문완료 후 하기 정보를 기재하여 카카오톡 또는 게시글로 남겨주시면 해외배송비용을 안내해드립니다.

   해외배송비는 하기 첨부파일 참고바랍니다

   ▶ http://bit.ly/3bNeC2g

   주문번호 / 해외배송주소 / 해외배송 전화번호 / 이메일



2. 결제수단이 미화(USD)인 경우

   가능통화 : $ (미화)

   결제수단 : 페이팔, 해외카드

   배송사 : DHL

   배송비용 : 주문금액 199USD이상 무료 배송(미만 37USD)

   리슬 글로벌 웹사이트에서 주문  

   ▶ www.leesle.kr 




한국 웹사이트와 글로벌 웹사이트 제품가격 차이 안내


해외 결제시 환율, 수수료, 해외 배송비의 차이로 인해,

글로벌 웹사이트의 제품가격이 국내와는 차이가 있습니다.

원화와 미화 서로다른 제품가격으로 판매중이며 배송정책, 프로모션 내용이 서로 다르오니 이용에 착오없으시기 바랍니다. 

원화, 미화 둘다 결제가 가능한 고객은 비교 후 더욱 유리한 곳에서 자유롭게 주문하시면 됩니다.

(배송국가, 주문상품 수에 따라 상이)




통관 세금 관련 참고사항


해외 구매시 통관 세금은 미포함되어 있습니다

해외구매시 국가별 세관정책에 따라 세금이 다르게 책정될 수 있습니다.

해외구매시에는 제품 금액 외에 지불해야하는 별건의 세액이 있을 수 있는 점 구매시 참고 부탁드립니다.

국가별 세법에 따른 정책이며 리슬에서는 구매자의 추가 세금을 피하기 위해

실 구매금액보다 낮은 금액으로 제품가격을 조정해드릴 수 없습니다.




해외배송료


리슬은 국가와 무게별로 자체해외배송료를 지불받고 있습니다.

상세한 내용은 첨부파일 확인바랍니다.

http://bit.ly/3bNeC2g

Q
[수선/제작/단체/기타] AS 수선 서비스를 받을 수 있나요?
A



    리슬 AS 정책 안내


       구입하신 제품에 이상이 있을 때에는 소비자 피해보상 규정에 따라 다음과 같이 보상해드립니다.


  • 환불 및 교환은 매장 구매시 15일 이내, 온라인 구매 시 7일 이내 TAG이 있는 경우에 한해 가능합니다.
  • 착용하거나 수선, 맞춤을 한 옷의 경우 교환,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 타사제품은 수선, A/S가 불가능합니다.
  • 품질보증기간 내 일지라도 제품하자가 아닌 고객과실, 개인적 취향에 의한 수선일  경우 유상 수선됩니다.
  • 소비자 부주의에 의해 제품 훼손 및 세탁 잘못에 의한 변형의 경우 유상 수선됩니다.
  • 제품하자인지 고객과실인지 알기 어려운 경우 전문심의기관의 판정 결과에 따라 처리합니다.
  • 품질보증기간 6개월이 경과한 제품의 품질이상에 대해서는 소비자피해보상법 의거 처리해드립니다.
  • 수선상담 : 리슬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 고객센터 070 4218 2293 (월-금 10:00-17:00, 점심13:00-14:00, 주말 및 공휴일 휴무)
  • 수선 시 왕복 배송비가 발생됩니다.



       품질보증기간 및 보상기준


       1.품질보증기간은 구입일로부터 6개월 입니다.

       2. 제조자 과실 (봉제, 원단, 부자재)로 발생된 불량일 경우 고객께서 제조사에 보상 (무료수선, 교환, 환불) 을 청구할 수 있는 기간입니다.
3. 수선 → 동일제품 또는 동종제품으로 교환 → 수선도 교환도 불가능할 경우 환불 순으로 진행됩니다
       4. 환불(보상)은 실제 구입가격을 기준으로 합니다. 보상과정에서 가격에 대한 의견차이가 있을수 있으니 
영수증을 제시하여 주시기 바라며, 
피해보상기준은 한국소비자  원 홈페이지에 근거하여 감가 보상됩니다. (www.cpb.or.kr)
       5. 소비자 과실인지 제조사 하자인지 명확하지 않거나 의견차이가 있는 경우 제3의 심의기관의 심의 결과에 따라 처리합니다. 


     수선범위 [품질보증기간 이내] : 가능한 것







         


    수선범위 [품질보증기간 이내] : 불가능한 것


  ● 가위로 잘라내면 되는 실밥(교환 및 수선사항 아님)

  ● 디자인 변경

  ● 사이즈 변경 (한 칫수 늘리기, 한 칫수 줄이기 등)

  ● 다른 의류에서 빠진 물듬(이염), 락스 튀김, 옷감 빗바램

  ● 사은품, 무상 제공 상품

  ● 노리개 술 풀어짐

   접수 방법과 기간

   매장접수 방법 : 전주본점, 홍대점에 방문하여 접수바랍니다. (비수기1~2주, 성수기 2~3주 가량 소요)


          본사 접수 방법


     1. 수선희망 부위와 불량부분 사진을 리슬 카카오톡으로 보내주세요.

     2.수선가능여부와 유상/무상 임시상담을 진행한 뒤 상품을 발송합니다

     3.상품을 받으면, 본사에서 정확한 비용, 소요기간에 대한 안내 후 고객님 승인 및 결제 후 작업에 들어갑니다.(비수기1~2주, 성수기 2~3주 가량 소요)

     [주소 : 전북 전주시 덕진구 동부대로 687 2층 리슬 070 4218 2293

     필수사항 : 성함, 연락처, 주소, 수선위치 표시(테이프나 실 이용), 상담 내용]


 

      수선비용

     1.품질 보증기간 6개월 이내 상품이라도 소비자 피해보상 규정에 의거 소비자 부주의에 의한 훼손, 세탁과실에 의한 변형, 사이즈 수선은 유상수선됩니다.

     2.품질 보증기간이 지난 상품은 수선 가능 시 실비로 유상수선 하여 드립니다.

     3. 택배비는 다음과 같이 과금됩니다.

     유의사항

     *동일 원단, 부자재가 없을 시 유사한 것으로 대체되거나 수선접수가 불가능 할 수 있습니다

     *수선 시 100% 원상복구는 불가능하며 5~10%내외의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Q
[배송후 교환/반품] 교환 / 반품시 주소를 어디로 보내야 하나요?
A

교환 및 반품 보낼 주소


도로명 주소 : 전라북도 전주시 덕진구 동부대로 687 2층 리슬 

지번 주소 : 전라북도 전주시 덕진구 우아동3가 746-43번지 2층 리슬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